케미다스는 우리나라에서 고객의 사용에 편리한 표준물질 제품군을 구성하여 경쟁력 있는 가격에 공급하고자 합니다.

우리나라에서 주로 사용하는 농약 성분 500여종과 우리나라 환경분야 공정시험기준에 맞는 성분 200여종, 축·수산물 잔류성분 100여종으로 잔류농약 분석, 환경 분석, 축·수산물의 유해 잔류성분 분석에 적합한 제품군을 구성하였습니다.

케미다스는 KS Q ISO/IEC 17025 및 KS A ISO Guide 34 인정(accreditation)을 받은 KOLAS 인정기관입니다.

국가공인시험기관이자 표준물질생산기관으로 ISO 9001의 품질경영시스템에 의해 개발 및 제조를 관리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빠른 Delivery System을 바탕으로 고객의 요청에 의한 Custom Product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공급함으로써, 고객의 소중한 시간과 비용을 절감해 드립니다. 또한 고객의 요구사항을 최대한 제품에 반영하고, 다양한 Data 및 Information의 제공
을 통해 고객과 밀접하게 소통함으로써 고객의 Needs를 해결해 드립니다.

Kemidas CRM

케미다스는 ISO Guide 34에 규정된 표준물질생산기관의 요구사항을 모두 구비하고 있으며, 이를 한국인정기구(KOLAS)를 통하여 인정받았습니다.

KOLAS로부터 최초로 인정받은 케미다스의 인증표준물질은 KEM-PST-01로 농산물(파) 분말에 포함된 잔류농약 물질(Diazinon)입니다. 이 인증표준물질은 식약처 고시를 시험표준으로 사용하였으며, 확정된 인증값(0.946 mg/kg)과 확장불확도 (0.048 mg/kg)를 가지고 있습니다.


케미다스는 이미 잔류농약, 환경, 축·수산물의 유해 잔류성분 분석등 다양한 분야의 표준물질을 개발 생산 및 판매하고 있으며, 국내 시험분석 기관들의 요구에 의하여 인증표준물질로 생산/등록할 예정입니다.